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전국 자전거길 명소를 소개한다.
민혁은 한국관광공사가 제작한 새 콘텐츠 ‘나를 따르릉’에 출연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소개할 예정이다.
‘나를 따르릉’은 자전거 초보 민혁이 우리나라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바다, 산, 강 등 아름다운 자전거길을 소개하고 주변 관광지를 홍보하는 자전거 여행 콘텐츠다.
민혁은 ‘나를 따르릉’을 통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한민국 자전거 자유여행 대표코스 60선’을 비롯해 문화체육관광부의 ‘자전거 여행 활성화’ 공모사업에 이름을 올린 다양한 자전거길을 자유롭게 달린다.
민혁은 여행 중간중간 자전거 안전에 대한 퀴즈를 풀거나 즉석 카메라로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음료를 조합해 특별한 에너지 드링크를 만들어 보거나 로컬 맛집에서 건강식 먹방까지 선보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민혁이 출연하는 새 콘텐츠 ‘나를 따르릉’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한국관광공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14일 미국 디지털 싱글 ‘베이비 블루(baby blue)’를 발매하여 한층 더 깊어진 정서와 무드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