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주토피아2’ 스트레이 키즈 등장

이다미 기자
2025-11-20 13:20:27
기사 이미지
‘주토피아2’ 스트레이 키즈 등장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에 빛나는 ‘주토피아’의 속편 ‘주토피아 2’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특별한 콜라보를 함께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개봉을 앞둔 ‘주토피아 2’가 빌보드 최초 기록을 세운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바로,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을 모티브로 탄생한 동물 캐릭터 ‘스키주(SKZOO)’가 영화 속에 깜짝 등장하는 것. 이번 협업은 디즈니와 K팝 대표 아티스트의 전례 없는 만남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관객들은 ‘주토피아 2’에서 ‘주디’와 ‘닉’의 짜릿한 모험을 따라가며 곳곳에 숨겨진 ‘스키주’를 찾아보는 특별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주토피아 2’를 향한 스트레이 키즈의 깜짝 응원 인사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방찬과 리노는 “저희 ‘스키주’ 친구들이 ‘주토피아 2’ 안에 깜짝 등장한다”, “저희 캐릭터들이 영화 속에 이스터에그처럼 숨어있다. 극장에서 ‘스키주 아니야?’ 하고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힌트를 전했다. 또한 승민은 “이번 ‘주토피아 2’는 스케일이 커졌다. ‘닉’과 ‘주디’의 찰떡 팀워크는 여전하고, ‘주토피아 시티’가 엄청난 미스터리와 함께 다시 위기에 빠졌다”라며 ‘주토피아 2’만의 더 커진 재미와 스케일을 예고했으며, 현진 또한 “손에 땀을 쥐게 될 것”이라며 이번 작품의 짜릿한 어드벤처를 기대하게 했다.

끝으로 스트레이 키즈는 “‘닉’과 ‘주디’, 그리고 ‘스키주’와 함께!”, “Best Teamwork, Let’s go!”라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오는 26일 시작될 ‘주토피아 2’의 흥행 질주에 힘을 더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1일 새 앨범 SKZ IT TAPE ‘DO IT’ (스키즈 잇 테이프 ‘두 잇’)을 발매하며 더블 타이틀곡 ‘Do It’, ‘신선놀음’을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주토피아 2’는 다시 돌아온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짜릿한 추적 어드벤처. ‘주토피아’의 바이론 하워드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고, ‘엔칸토: 마법의 세계’ 연출을 비롯해 ‘주토피아’, ‘모아나’ 각본에 참여했던 재러드 부시가 연출에 함께 참여했다. 여기에 ‘주디’ 역의 지니퍼 굿윈, ‘닉’ 역의 제이슨 베이트먼 등 기존 캐릭터들을 연기했던 배우들이 이번 작품에서 또다시 의기투합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거머쥔 명품 배우 키 호이 콴이 뉴페이스 ‘게리’ 역을 맡아 극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최고의 K팝 스타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 ‘주토피아 2’는 26일 전 세계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