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티빙·웨이브 11월 넷째 주 신작&화제작… 임영웅 콘→한일 DPG

한효주 기자
2025-11-27 11:34:16
기사 이미지
티빙·웨이브 11월 넷째 주 신작&화제작… 임영웅 콘→한일 DPG (제공: 티빙, 웨이브)

‘티빙’ “티켓 없어도 OK” ‘임영웅 IM HERO TOUR 2025-서울’ 피날레 티빙 독점 생중계


티빙이 오는 30일(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케스포돔(KSPO DOME)에서 열리는 ‘임영웅 IM HERO TOUR 2025-서울’ 마지막 회차를 독점 생중계한다.

이번 생중계는 매번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피켓팅’ 대란을 일으킨 임영웅의 무대를 아쉽게 예매하지 못한 팬들에게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투어는 정규 2집 ‘IM HERO 2’(아임 히어로2) 발표 후 처음 열리는 공연으로, 2집 수록곡부터 메가 히트곡까지 총망라한 세트리스트와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가 예고돼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티빙은 팬들이 생중계 당일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페셜 페이지’를 오픈하고 최적의 관람 환경을 마련했다.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튜토리얼 및 스페셜 그리팅 영상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라이브 알림’을 설정해 두면 생중계 시작과 동시에 가장 빠르게 ‘안방 1열’ 입장이 가능하다.

‘웨이브’ 윤지성X정리우 강렬한 로맨스 드라마 ‘천둥구름 비바람’

‘천둥구름 비바람’은 체심 작가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동정에서 시작된 관계가 질투와 독점욕으로 변화하는 청춘들의 강렬한 로맨스를 그린 BL 드라마다.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이복형제에게 학대당한 불우한 사생아 ‘이일조’는 장례식장을 찾은 사촌 ‘서정한’과 재회한다. ‘정한’은 갈 곳 없는 ‘일조’를 충동적으로 자신의 집에 들이고, 순수하고 필사적인 ‘일조’에게 점차 끌리며 강한 집착과 소유욕을 키우게 된다.

아이돌 워너원(Wanna One) 출신 윤지성이 간호하던 아버지가 허무하게 돌아가신 후, 빈털터리에서 복잡한 사랑에 빠지는 ‘이일조’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뮤지컬과 웹드라마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주목받은 신예 정리우가 ‘서정한’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BL 드라마 ‘을의 연애’ ‘해피메리엔딩’ 등으로 팬덤의 두터운 신뢰를 얻은 민채연 감독이 연출을 맡아 격렬한 로맨스와 감정선을 아름답게 표현할 예정이다. ‘천둥구름 비바람’은 28일부터 웨이브에서 매주 금요일 2회차씩 총 4주간 독점 공개된다.

‘웨이브’ 현실 밀착 하숙 리얼리티 예능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일타 강사 정승제가 하숙집 주인장으로 변신했다.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을 받는 뉴노멀 하숙 관찰 예능이다.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가 분필 대신 밥주걱을 잡고 하숙생들에게 인생 간섭을 해줄 예정이다. 여기에 정형돈이 하숙집을 꾸려나갈 ‘하숙집 학생주임’으로, 한선화가 ‘하숙집 살림꾼’으로 합류해 환상의 케미를 발산한다.

정승제는 불시에 방을 급습해 속사포 잔소리를 쏟아내며 스파르타 모드로 하숙생들을 보살핀다. 일타 강사의 공부 간섭을 유발하는1기 하숙생들의 포스도 범상치 않다.

큰 캐리어를 끌고 나타난 보부상 스타일의 여자 하숙생부터, ‘친화력 갑’인 하숙생, 선물을 준비해 나눠주는 ‘프리패스상’ 하숙생까지, 각자 다른 이유로 하숙집에 모인 청춘들이 만들어갈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음식도 인생도 때려잡는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은 매주 수요일 웨이브에서 2시간 선공개된다.

‘티빙’ 이종범·이대호·오승환 등 레전드 총출동! 야구로 하나 되는 축제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 2025’ OTT 독점 중계

오는 30일(일) 오후 2시, 한국과 일본 프로야구의 전설들이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 스페셜 매치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 2025’(이하 한일 DPG 2025)가 일본 홋카이도 에스콘필드에서 개최된다. 티빙은 야구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할 이 역사적인 ‘레전드 매치’를 OTT 독점 중계한다.

이번 대회는 이종범, 이대호, 김태균, 박용택 등 기존 레전드 라인업에 ‘돌부처’ 오승환과 봉중근, 정성훈 등이 추가 합류하며 더욱 강력한 ‘TEAM KOREA’를 완성했다.

이에 맞서는 ‘TEAM JAPAN’ 역시 우에하라 코지, 후쿠도메 고스케, 이와쿠마 히사시 등 시대를 풍미한 스타들이 대거 출전해 치열한 진검 승부를 예고한다. 풍성한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경기 전후로는 하이키(H1-KEY), 메이드인 에스(MADEIN S), 아이카와 나나세 등 한일 양국 아티스트들의 축하 공연이 더해져 현장의 열기를 안방으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웨이브’ 의사와 형사의 공조 수사 ‘D&D ~의사와 형사의 수사선~’

‘D&D ~의사와 형사의 수사선~’은 의료 붕괴 위기에 처한 일본의 한 마을을 배경으로, 의사와 형사가 뜻밖의 콤비를 이뤄 사건을 해결하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병원 재건에 힘쓰는 의사 ‘카미코’와 마이웨이 베테랑 형사 ‘유게 분페이’는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이 일으키는 사건을 해결하며, 이면에 숨겨진 사연과 상처를 마주한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의견으로 때로는 부딪히기도 하지만, 점점 호흡을 맞춰나가며 새로운 사건들을 해결해 나간다.

배우 겸 가수 후지키 나오히토가 의사 ‘카미코 료’ 역을, 테라지마 스스무가 ‘카미코’를 수사에 끌어들이는 괴짜 형사 ‘유게 분페이’ 역을 맡았다. 처음에 삐걱대던 의사와 형사가 점차 최강의 파트너로 성장해 가는 모습이 재미를 더한다.

‘D&D ~의사와 형사의 수사선~’은 일본에서 흔히 일어나는 의료시설 폐업, 경영 주체 교체 등 지역 의료에 얽힌 사건들을 다루며, 베일에 싸인 진실을 재미를 선사한다. ‘D&D ~의사와 형사의 수사선~’ 7부작 전편을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티빙’ 톰 히들스턴 목소리로 만나는 고대 생명의 대 서사시 ‘선사시대: 아이스 에이지’

애플티비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선사시대: 아이스 에이지’ 는 공룡 멸종 이후, 혹독한 추위 속에서 생존을 건 사투를 벌이는 털매머드와 검치호 등 고대 거대 동물들의 삶을 조명한 작품이다. 최신 고생물학 연구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급 시각효과(VFX)가 만나, 마치 실사처럼 생생하게 되살아난 신생대 지구의 풍경이 압권이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톰 히들스턴의 몰입감 넘치는 내레이션이 더해져 한편의 대서사시를 완성했다.

과학적 고증과 첨단 기술이 결합된 ‘선사시대: 아이스 에이지’ 티빙 내 ‘애플티비 브랜드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