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국내외 각종 연간 차트에서 두터운 존재감을 뽐냈다.
한국에서 발매한 미니 4집 ‘No Genre’와 미니 5집 ‘The Action’은 ‘톱 앨범 세일즈’ 28위, 43위에 포진했다. 올해 한국과 일본에서 낸 모든 앨범을 연간 차트에 올린 점이 고무적이다.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100’에도 들어 현지에서의 탄탄한 입지를 보여줬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4일 한국 스포티파이가 공개한 ‘2025년 랩드(Wrapped) 연말 결산’에도 이름을 올렸다. 올 초 발표한 ‘오늘만 I LOVE YOU’가 ‘톱 트랙 2025’에 들었고 ‘톱 아티스트 2025’에는 ‘Hollywood Action’도 함께 진입했다.
같은 날 공개된 일본 스포티파이의 연말 결산에서는 ‘톱 그룹 오브 2025 재팬’에 올랐다. 스포티파이의 ‘랩드 연말 결산’은 올해 청취 데이터를 집대성한 것으로 보이넥스트도어가 각 국가, 지역의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사랑받았음을 보여준다.
이들은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로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롱런 인기’를 이어갔다. 미니 4집 ‘No Genre’와 미니 5집 ‘The Action’으로 밀리언셀링을 달성해 ‘음반 강자’로 거듭났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