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이진혁, 세가지 색의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윤이현 기자
2025-12-29 16:55:15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이진혁, 세가지 색의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제공: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진혁이 새로운 프로필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정체성을 하나의 ‘포트레이트’로 완성했다.

이번 화보는 이진혁이 지닌 다층적인 면면을 하나의 이미지 언어로 풀어낸 작업으로, 서로 다른 무드가 단절되지 않고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그의 아이덴티티를 선명하게 드러낸다. 소년과 청춘, 평범함과 이질감, 절제와 관능이 교차하는 지점에서 이진혁만의 세계가 또렷하게 구축된다.

화보는 ‘BOY’s Color’, ‘Ordinary Guy’, ‘SIMPLE & SEXY’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첫 번째 테마 ‘BOY’s Color’는 성숙한 존재감을 유지하면서도 소년다운 자유로움을 동시에 담아냈다. 소년미와 청량함, 자연스러운 무드 속에 순수함과 반항적인 기운이 공존하며 소년과 청춘의 경계에 선 이진혁의 스펙트럼을 확장한다. 데님 재킷과 팬츠 셋업으로 자유분방한 청춘의 결을 살리고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텍스처의 이너 셔츠를 매치해 가벼운 인상을 더했다.

두 번째 테마 ‘Ordinary Guy’는 평범함 속에 숨어 있는 양면성을 조명한다. 꾸밈없는 청년의 내추럴한 분위기, 청초한 순수함과 함께 퇴폐적이고 위험한 기운이 교차한다. 아이보리 컬러 티셔츠와 블랙 슬랙스의 단정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은 군더더기를 덜어내고, 오롯이 표정과 눈빛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마지막 테마 ‘SIMPLE & SEXY’는 절제된 미니멀리즘 속에서 드러나는 세련됨으로 마무리된다. 차갑고 도회적인 이미지, 무심한 태도, 불필요한 디테일을 배제한 실루엣 속에서 이진혁은 단순하지만 또렷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번 화보는 소년에서 청년, 그리고 배우로 이어지는 이진혁의 성장 서사를 하나의 포트레이트로 응축한 결과물이다. 세 개의 테마는 각기 다른 얼굴을 보여주지만, 결국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되어 이진혁이라는 배우를 또렷하게 각인시킨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