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2025 SBS 연예대상'에서 ESG상을 수상하며 선한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임영웅은 예능 프로그램 '섬총각 영웅'을 통해 ESG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시상식에 불참한 임영웅은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방송을 통해 보여드린 모습은 꾸며진 것이 아닌, 소모도 주민들과 함께한 진심이었다"라며 "주민들이 베풀어 주신 따뜻한 정 덕분에 나에게도 잊지 못할 힐링의 시간이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임영웅은 "이 상은 함께해 준 친구들과 제작진, 그리고 무엇보다 소모도 주민들과 나누겠다"라고 공을 돌렸다.
ESG상은 방송을 통해 지속 가능한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한 출연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임영웅은 지난 8월 방영된 '섬총각 영웅'에서 친구들과 함께 계획 없는 섬마을 라이프를 즐기며 무공해 청정 매력을 발산했다.
끝으로 임영웅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 건행"이라며 팬들을 향한 시그니처 인사로 소감을 마무리했다. 임영웅의 이번 수상은 단순한 예능 출연을 넘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이라는 가치를 남겼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