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TMA 베스트 뮤직 – 겨울’ 사전 투표가 시작됐다.
지난 5일 정오부터 오는 19일 정오까지 2주간 팬앤스타에서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TMA 베스트 뮤직 – 겨울’ 부문 온라인 사전 투표가 진행 중이다. 결선 투표는 사전 투표가 종료된 19일 정오부터 2월 2일 정오까지 2주간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사전 투표에는 강다니엘, 규현, 데이식스, 라이즈, 로이킴, 르세라핌, 미연, 베이비몬스터, 보이넥스트도어, 스트레이 키즈, 아일릿, 엔시티 드림, 연준, 올데이 프로젝트, 우즈, 유노윤호, 이찬원, 키키, 태연, 플레이브, 하츠투하츠, 호시, 화사(팀명 가나다 순)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후보로 올랐으며 이 중 투표 결과에 따라 상위 20팀이 결선 투표에 진출하게 된다.
투표는 온라인 종합 매체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전문 종합 서비스 팬앤스타를 통해 진행되며 ‘일반별’과 ‘무지개별’, 동영상 광고를 시청하는 ‘동영상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투표 1위는 도쿄 신오쿠보 전광판, 2위는 용산역 아이파크몰 미디어월, 3위는 여의도 유진빌딩 광고 노출 특전이 주어지며 결선 투표 20팀 중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2026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부문 ‘TMA 베스트 뮤직 – 겨울’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이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톱 클래스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하나 되는 초대형 글로벌 음악 축제다. 매년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 공정한 심사 기준을 거친 수상자 선정, 오직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하고 화려한 무대들로 대한민국 최고의 프리미엄 K-POP 시상식다운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