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손석구·송은이, ‘왕과사는남자’ GV 뜬다

한효주 기자
2026-01-29 09:58:19
기사 이미지
손석구·송은이, ‘왕과사는남자’ GV 뜬다 (제공: 쇼박스)

언론 시사회 직후부터 묵직한 울림과 여운을 주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힘 있는 사극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1/29(목) CGV 영등포와 2/11(수)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릴레이 ‘기충전 GV’를 진행한다.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장항준 감독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기충전 GV’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기사 이미지
손석구·송은이, ‘왕과사는남자’ GV 뜬다 (제공: 쇼박스)

먼저 1/29(목) CGV 영등포에서 장항준 감독과 배우 손석구가 참석하는 ‘기충전 GV 1탄’이 열린다.

두 사람은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의 진행 하에 ‘왕과 사는 남자’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단편 옴니버스 프로젝트를 통해 연출에도 탁월한 재능을 보였던 손석구와 천부적인 스토리텔러 장항준 감독이 어떤 토크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왕과 사는 남자’ ‘기충전 GV 1탄’에서는 개봉 전부터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커피 역조공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한, 2/11(수)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장항준 감독과 송은이가 참석하는 ‘기충전 GV 2탄’이 진행된다.

장항준 감독이 소속되어 있는 미디어랩 시소의 대표이자 영화 제작자로도 활약해 온 송은이가 그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GV를 함께한다.

유쾌한 입담으로 대중에게 편안한 매력을 선보이는 송은이와 장항준 감독은 절친 케미스트리는 물론 각각 영화 제작자와 감독으로서의 색다른 시선을 두루 곁들이며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을 예고했다.

장항준 감독을 응원하기 위해 ‘왕과 사는 남자’ GV에 선뜻 찾아온 손석구와 송은이가 함께하는 릴레이 ‘기충전 GV’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쇼박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해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주목받는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설 연휴를 앞둔 2026년 2월 4일(수) 개봉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