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설 연휴를 맞아 ‘롯시 운세 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벤트 쿠폰을 사용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화 관람권과 매점 교환권은 물론,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행운의 ‘운테리어(운+인테리어)’ 소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순금 액막이 명태 골드바’를 경품으로 준비해 한 해의 안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이번 설 연휴 롯데시네마는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머와 감동을 담은 휴먼 사극 ‘왕과 사는 남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첩보 액션 ‘휴민트’, 전 연령층이 공감할 힐링 드라마 ‘넘버원’이 관객들을 기다린다. 또한 시상식 전 후보작을 미리 만나는 ‘2026 아카데미 기획전’도 진행되어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특히 액션 대작 ‘휴민트’는 롯데시네마의 음향 특화관인 ‘광음시네마’ 상영이 예정되어 있어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폭발적인 사운드와 입체적인 음향 시스템은 영화 속 배경인 블라디보스토크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하며 명절 연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네마틱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롯시 운세 Pick!’ 이벤트와 광음시네마 상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