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한 ‘솔로지옥’ 시즌 5에서도 화제의 중심, 최미나수와 김고은의 사복 패션을 알아보자.
뜨거운 ‘솔로지옥’에서도 단연 화제의 중심에 있었던 최미나수와 김고은의 찐 사복을 살펴보자.


친근한 매력의 최미나수, 그 매력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사복 패션에서도 드러난다. 단정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그레이 색상 베스트를 매치했다. 팬츠까지 블랙으로 통일해 무채색 패션을 선보였다. 단정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여친룩. 네크리스 같은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




마지막은 꾸안꾸 여친룩. 스트라이프 패턴 긴팔 폴로티가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 시켜준다. 페미닌 함을 잃지 않게 러플 디테일의 화이트 스커트와 함께 매치. 마지막 포인트는 레드 컬러의 슈즈와 백.


신흥 단발병 유발자 김고은. 시크한 무드와 어울리는 무채색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블랙의 깔끔한 투피스에 이너와 스타킹, 코트, 장갑까지 모두 그레이로 통일. 무난하게 따라 하기 쉬운 겨울 룩을 예쁘게 소화했다.

도트 무늬 팬츠가 매력적인 두 번째 룩. 컬러는 대체로 블랙, 그레이, 화이트 톤으로 무난하게 맞췄지만 패턴 디테일이 눈길을 잡는다. 가죽자켓으로 시크한 느낌을 더했다.

여름에 도전해 볼만한 김고은의 마지막 룩. 잔잔한 체크 무늬 홀터넥 블라우스가 섹시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쇼츠에 벨트까지 해주면 ‘솔로지옥’으로 다시 컴백.
매력적인 김고은과 최미나수의 사복 패션 눈여겨보자.
이다미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