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수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선보인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공개 이후 ‘수지 귀걸이’를 비롯해 ‘수지 착장 정보’, ‘수지 가방’, ‘수지 옷’ 등 주인공 기가영 역을 맡은 수지의 패션이 연일 화제를 모으는 등 감정선이 강하게 드러나는 장면마다 세심하게 매치된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수지의 세련된 이미지와 작품의 감성이 시너지를 이루고 있다는 평가다.
1화에서 수지는 욕설과 함께 격한 감정을 폭발시키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때 수지의 얼굴 옆에서 반짝이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어니스트서울의 ‘랩다이아몬드 1부 라인드롭 귀걸이’로,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정제된 라인과 섬세한 세팅이 돋보이는 이 귀걸이는 랩다이아몬드 특유의 투명한 빛감과 유려한 움직임이 조화를 이루며, 극 중 수지의 강렬한 감정선을 한층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또한 마지막 소원의 비밀이 밝혀지는 8화에서는 ‘랩다이아몬드 클라우드 레이어 스터드 귀걸이’가 등장해 다시 한번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제품은 구름을 모티프로 한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극적인 분위기 속에서도 차분하고 세련된 존재감을 더하며 수지의 감정 연기를 더욱 빛나게 했다.
어니스트서울은 랩다이아몬드를 주력으로 하는 패션 컨템퍼러리 파인주얼리 브랜드로, 정교한 세공 기술을 바탕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 단독 입점하며, 국내외 고객층을 빠르게 확장 중이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