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12월 개봉 ‘정보원’, 코믹 스틸 공개

이현승 기자
2025-11-20 16:06:56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12월 개봉 ‘정보원’, 코믹 스틸 공개 (제공: 엔에스이엔엠)


올해 제24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초청돼 주목받은 범죄 액션 코미디 영화 ‘정보원’이 강렬한 웃음을 예고하는 예측 불가 코믹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정보원’은 강등당한 후 열정도 의지도 수사 감각도 잃은 왕년의 에이스 형사 오남혁(허성태)과 굵직한 사건들의 정보를 제공하며 눈먼 돈을 챙겨왔던 정보원 조태봉(조복래)이 우연히 큰 판에 끼어들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코미디다.

공개된 스틸에는 함께할수록 일의 효율은 떨어지지만 웃음은 배가되는 형사 오남혁과 정보원 조태봉의 상극 케미가 고스란히 담겼다. 해결하려 할수록 꼬여만 가는 사건 속에서, 전혀 맞지 않는 두 남자가 각자의 목적을 위해 손을 잡는 모습은 그 자체로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려 동상이몽 콤비와 함께하게 된 형사 이소영(서민주)의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까지 더해져 스펙터클한 재미를 예고한다. 또한 오남혁과 조태봉의 숨통을 조여오는 건설사 회장 황상길(차순배)과 정의와는 거리가 먼 동부경찰서장 강용구(장혁진)가 본래의 카리스마를 내려놓고 하염없이 망가지는 모습까지 담겨, 올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흥미진진한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폭소를 유발하는 예측 불가 코믹 스틸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정보원’은 오는 12월 3일 개봉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