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온앤오프 단독콘서트 오늘(18일) 선예매... 치열한 티켓팅 예고

이다미 기자
2025-04-18 11:08:34
온앤오프 단독콘서트 오늘(18일) 선예매... 치열한 티켓팅 예고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효진·이션·승준·와이엇·민균·유)는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온앤오프 콘서트 더 맵:스트레인저스 패스’(ONF CONCERT ‘THE MAP:STRANGER’S PATH)를 개최한다. 

공개된 포스터는 ‘빛의 지도를 완성하기 위해 세상의 Stranger들이 걸어가는 길’이라는 콘셉트를 시각화해 풀어냈다. 비장한 표정의 여섯 멤버는 다양한 각도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이는 저마다의 여정을 떠나는 스트레인저(Stranger)들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

‘더 맵:스트레인저스 패스’를 통해 온앤오프는 자신들이 만들어갈 새로운 음악 여정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밴드 라이브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독보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에 더해 온앤오프 특유의 콘셉추얼한 매력까지 더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충격]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다 써버렸다?! | MBC 아들의 프리랜서 선언 후 달라진 생활 | 타로로 보는 미래 #나혼자산다 #구해줘홈즈 #아나운서

온앤오프는 지난해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캐나다, 북미 투어를 거쳐 9월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앙코르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킨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한편 온앤오프의 단독 콘서트 ‘더 맵:스트레인저스 패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늘(18일) 오후 8시 선예매, 2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순차 진행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