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지드래곤 (G-DRAGON)이 첫 번째 단독 팬미팅 개최를 앞두고 티켓 오픈 일정을 공개하며 기대를 끌어올렸다.
지드래곤은 13일 공식 팬 커뮤니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6 G-DRAGON ‘FAM’ MEETING ‘FAM+ILY : FAMILY : FAM I LOVE YOU’’이라는 팬미팅 타이틀과 함께 티켓 예매 일정을 공지했다.
가장 솔직한 이름 ‘권지용’과 그를 바라보는 가장 따뜻한 시선 ‘FAM’이 마주해 진심을 나누는 자리로, 오직 이 만남에서만 완성될 특별한 시간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21일 오후 8시 NOL티켓(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비스테이지(b.stage) 회원 한정(FAM ONLY)으로 오픈된다. 본 공연의 티켓 예매 혜택은 지정된 팬클럽 서베이 신청 기간 내 참여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해당 서베이는 예매 혜택 적용을 위한 필수 절차로 운영된다.
팬클럽 전용 예매로 진행되는 만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상된다. 지드래곤의 첫 단독 팬미팅과 관련된 티켓 예매 방법 및 상세 정보는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에서 2025년을 대표하는 곡으로 선정돼 ‘디지털 음원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시대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