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보이그룹 데일리:디렉션(DAILY:DIRECTION, D:D)이 데뷔 열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데일리:디렉션은 도로 위에 몸을 던진 채 누워있는 모습부터 거침없이 질주하는 장면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멤버들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지며 팀 특유의 에너지와 분위기를 또렷하게 각인시켰다.
특히, 멤버들이 달려간 곳에는 다리 위에 홀로 서 있는 막내 장윤석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천사의 이미지와 교차되며 상징적인 장면을 완성해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ROOMBADOOMB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데일리:디렉션이 앞으로 선보일 스토리의 발단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다. 영상은 키치한 동화 세계관에서 현실로 이어지는 흐름 속에서 멤버들이 사건의 중심에 서는 장면들을 담아 향후 이야기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팀명 데일리:디렉션(DAILY:DIRECTION)에는 ‘매일의 선택들이 쌓여 각자의 방향을 만들어간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정해진 정답을 따르기보다, 시행착오와 선택의 과정을 통해 자신들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팀의 핵심 서사로 내세운다.
한편 데일리:디렉션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싱글 1집 ‘FIRST:DELIVERY’를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