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웃음 폭격으로 매주 토요일 밤을 장식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세 번째 호스트 배우 윤경호의 몸 사리지 않는 ‘변신의 귀재’ 활약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광속으로 클릭한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떴다 하면 ‘밈 스타’ 자리를 예약하는 초특급 호스트와 웃음 전투력 만렙인 ‘믿보’ 크루가 만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1위 리얼 코미디 쇼.
활기찬 모습으로 오프닝 무대에 등장한 윤경호는 데뷔 24년 차 배우로서 쌓아온 필모그래피를 겸손을 가장한 셀프 자랑으로 시작해 배꼽을 간지럽힌 데 이어 “‘도깨비’처럼 변신해 ‘SNL 코리아’를 ‘중증웃음센터’로 만들겠다”라는 센스 있는 멘트와 함께 쇼를 열었다.
이어 윤경호는 각오대로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혼신의 열연을 펼치며 등장하는 내내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유림핑’이라는 앙증맞은 애칭에 어울리는 코믹한 복장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경호는 영화, 연극,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무대에서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 중 ‘웃음 코어’만을 추출해 시청자들을 도파민의 세계로 안내할 전망이다.
크루들 또한 윤경호의 넘치는 에너지를 믿고 마음껏 애드리브를 던져 여러 차례 단체 ‘웃참 챌린지’가 벌어지는 진풍경이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SNL 코리아’는 시즌 7의 론칭 1주 차 인지율 53%, 시청 경험률 21%(출처: 컨슈머인사이트)로 최근 론칭한 비 드라마 종목에서 가장 높은 포커싱을 기록하며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론칭 콘텐츠 1위를 차지했다. 매화 믿고 보는 코미디 쇼라는 극찬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세 번째 호스트 윤경호와 함께하는 3화는 오늘 4월 19일 토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