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문제적 남자’가 5년 만에 돌아온다. tvN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이 오는 6월 23일(월) 첫 방송되는 것.
tvN ‘문제적 남자’는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뇌의 극한을 시험하는 문제들과 이를 푸는 문제적 남자들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런 ‘문제적 남자’가 드디어 리부트돼, 이번에는 ‘수학편’으로 돌아온다. 전 국민의 ‘수학 자존감’ 회복을 목표로,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극한 두뇌 전쟁에 나선다.

문제적 제자들의 라인업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숨겨진 뇌섹 DNA를 가진 브레인 캐스터 배성재, 미국 SAT 시험 수학 만점자로 이과형 전자두뇌를 탑재한 존박, 올라운더 육각형 아이돌로 감춰왔던 수학 본능을 리부팅할 수호, 서울과학고 조기입학 및 한국 수학올림피아드 1등을 차지한 압도적 뇌지컬의 서바이벌 최강자 김규민이 합류 소식을 알려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제작진이 공개한 티저 영상도 눈길을 끈다. 정승제 강사는 ‘문제적 남자 리부트’가 방송될 요일을 뇌풀이 문제로 출제, “수학적으로 생각하면 쉽게 풀 수 있다”라고 강조해 시청자들의 수학 본능을 자극한다. 또 다른 티저에는 정승제 강사가 문제적 제자들을 확인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출연진들의 면면을 살펴보면서 "정말 기대된다"를 열발하는 정승제의 모습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새로운 문제적 남자들과 시작될 극한 두뇌 전쟁 tvN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은 오는 6월 23일 월요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