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열린음악회’ 이은미 등 출연진 라인업

이다겸 기자
2026-01-04 17:10:02
기사 이미지
'열린음악회' 양파, 자두, 신년 라인업

KBS 1TV '열린음악회'가 2026년 신년을 맞아 전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4일 방송되는 '열린음악회' 1556회는 새해의 희망과 에너지를 가득 담은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포문은 대한민국 대표 펑크 록 밴드 크라잉넛이 연다. '말 달리자', '서커스 매직 유랑단', '좋지 아니한가' 등 그들의 대표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시작부터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어 독보적인 감성 보컬 양파가 무대에 올라 '애송이의 사랑', 'Marry Me' 등 히트곡과 함께 신곡 '시간의 갈피'를 선사하며 깊은 울림을 전한다.

기사 이미지
'열린음악회' 크라잉넛, 머쉬베놈

개성 넘치는 싱어송라이터 자두는 '잘가', '살고 싶어'로 유쾌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무대를, 힙합 아티스트 머쉬베놈은 '날다람쥐', '몰러유', '돌림판'을 통해 특유의 재치와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대미는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장식한다. '어떤 그리움', '애인 있어요' 등 국민 애창곡은 물론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이 핀다'까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신년 음악회의 감동을 완성한다.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 향연이 펼쳐질 KBS 1TV '열린음악회' 1556회, 방송 시간은 4일 오후 6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