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가을과 어울리는, 내추럴 웨이브 헤어 스타일

한효주 기자
2024-09-25 16:34:20
@taeyeon_ss

얌전한, 차분한 이라는 뜻의 ‘드뮤어’ 트렌드가 올 가을 트렌드로 자리 잡은 요즘. 헤어 스타일도 우아한 느낌의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로 함께 연출해 과장된 느낌이 아닌 내추럴 미를 뽐내 보자.

내추럴 웨이브·컬이 가미된 헤어로 아웃핏에 따라 러블리하게, 때론 모자를 툭 눌러써 캐주얼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또 묶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통통 튀는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건 어떨까.

가을과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웨이브·컬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인 나나, 태연, 뉴진스 다니엘의 헤어 룩을 모아봤다.

@jin_a_nana

단발에도 굵게 컬을 넣어주면 사랑스럽고도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턱선보다 짧은 단발 헤어 스타일 변신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나나 또한 풍성한 컬을 더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냈다.

@taeyeon_ss

태연은 밝은 갈색 모발인 롱헤어에 내추럴한 웨이브로 자연스러운 미를 뽐내 보였다. 완전히 세팅되지 않은 느낌의 헤어 위 그레이 캡을 착용, 져지 톱,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꾸안꾸 패션으로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웃핏 완성.

@newjeans_official

뉴진스 다니엘은 물결 S 웨이브의 브라운 롱 헤어 스타일에 반묶음을 높게 올려 묶어 상큼 발랄함과 동시에 힙한 무드까지 다잡았다. 매일 풀어헤친 머리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웨이브 헤어는 동안 이미지를 물론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효과를 줄 터. 제법 쌀쌀해진 가을, 헤어 스타일로 고민이라면 뉴진스 다니엘 헤어 시안을 참고해 굵은 컬의 웨이브 스타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