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의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4억 뷰를 돌파했다.
2021년 8월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NOEASY’의 타이틀곡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7일 오전 9시경 유튜브 조회 수 4억 뷰를 달성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에 이어 ‘소리꾼’까지 두 편의 4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뮤직비디오는 ‘콘셉트 맛집 그룹’으로 정평이 난 스트레이 키즈가 선사하는 시각적 매력이 가득하다. 궁중음악, 풍물놀이, 북청 사자탈 등 전통 색채가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애니메이션 트랜지션, 시각 특수 효과를 활용한 영상미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최근 스트레이 키즈는 ‘글로벌 탑 아티스트’ 명성을 공고히 하는 만점 활약세를 펼치고 있다. 지난 12월 발매한 앨범 SKZHOP HIPTAPE ‘合’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6연속 1위 진입이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한일 발매 음반 출고량 3000만 장 돌파, 미국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2년 연속 노미네이트, 미니 앨범 ‘MAXIDENT’로 통산 여덟 번째 미국 레코드산업협회 골드 인증 획득 등 유의미한 성과를 쌓고 있다.
새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정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