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이동욱, 7년만 日 팬미팅 전석 매진!

이다미 기자
2025-04-18 15:58:28
이동욱, 日 팬미팅 개최... ‘전석 매진’ (제공: 킹콩 by 스타쉽)

이동욱이 도쿄 팬미팅을 개최한다.

1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오는 5월 6일 도쿄 국제 포럼 홀A에서 진행되는 2025 이동욱 팬미팅 인 도쿄 ‘The Magical Moment’의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동욱은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약 7년 만에 열리는 이동욱의 이번 일본 팬미팅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전석 매진, 추가 좌석 오픈까지 진행되며 그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충격]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다 써버렸다?! | MBC 아들의 프리랜서 선언 후 달라진 생활 | 타로로 보는 미래 #나혼자산다 #구해줘홈즈 #아나운서

이동욱은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에서 보험계리사 ‘노기준’ 역으로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을 보여주며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최근 영화 ‘싱글 인 서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영화 ‘하얼빈’ 등의 작품뿐만 아니라 시즌 그리팅, 자체 콘텐츠 등 끊임없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과 만나온 그이기에, 이번 팬미팅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2025 이동욱 팬미팅 인 도쿄 ‘The Magical Moment’는 오는 5월 6일 도쿄 국제 포럼 홀A에서 진행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