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데블스플랜’2 오늘(6일) 공개... 이세돌→츄, 치열한 생존 전쟁

이다미 기자
2025-05-06 09:48:34
‘데블스플랜’2 오늘(6일) 공개... 이세돌→츄, 치열한 생존 전쟁 (제공: 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 오늘(6일) 드디어 더 위험해진 악마의 두 번째 계획을 시작한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 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이다. 시즌1에서 최고의 두뇌 플레이어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승부와 치밀한 심리전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이번 시즌은 ‘데스룸’이라는 부제와 함께 ‘두뇌 서바이벌 마스터’ 정종연 PD 표 악마의 계획을 펼친다.

이번 시즌에서는 강지영부터 규현, 김하린, 박상연, 세븐하이, 손은유, 윤소희, 이세돌, 이승현, 저스틴 H.민, 정현규, 최현준, 츄, 티노이 출연한다. 최고의 플레이어 14인이 생존을 건 두뇌 싸움과 숨 막히는 심리전을 펼치며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플레이어들의 운명이 갈리며 반전의 역사를 만들어냈던 감옥이 감옥동으로 확대된다. 메인매치에서 탈락자를 제외하고 상위 절반이 생활동으로, 하위 절반이 감옥동으로 이동하는 잔인한 룰이 도입되며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다. 감옥동의 데스룸에서 펼쳐질 감옥매치에서는 매일 밤 탈락자가 발생하며 잔혹한 생존 게임이 벌어진다.

이에 따라 생활동과 감옥동에 계급적 의미가 부여되고, 플레이어들은 생존을 위해 손을 잡지만 곧이어 서로를 상대로 게임을 해야 하는 구조 속에서 협력과 배신이 교차하는 진짜 심리전을 벌인다.

대망의 첫 번째 메인매치, 그리고 피스 보유량에 따라 감옥행이 결정된 하위 50% 플레이어들의 생존이 걸린 첫 번째 감옥매치가 시작된다. 치열한 메인매치 끝에 누가 감옥동으로 떨어졌을지 그 안에서 어떤 살벌한 감옥매치가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생활동과 감옥동의 승패에 따라 플레이어들간의 관계 변화, 예측불허의 심리전 역시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층 치열해진 두뇌 전쟁 ‘데블스 플랜2’는 6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