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민정과 김재원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동반 출격한다.
29일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KBS2 금요 힐링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이끌고 있는 배우 이민정과 김재원이 출연해 그동안 숨겨왔던 예능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시도 때도 없이 이민정에게 SOS를 외치는 남편 이병헌의 귀여운 일상은 오직 ‘옥문아’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어 2013년 이병헌과 초호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이민정은 결혼식 준비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있었던 에피소드마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결혼식에 필요한 꽃, 음식 등을 전문가의 결정에 쿨하게 맡긴 일화부터 결혼식 당일 다이나믹 듀오의 축가에 흥이 폭발해 이병헌이 이민정을 만류한 일화까지, 어느 방송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식 에피소드가 대방출 된다.
드라마 '중증외상센터', '옥씨부인전' 등에 출연해 배우 추영우와 찐 형제 케미를 선보이며 여심 저격 중인 배우 김재원이 예능 MC를 향한 야망을 드러내며 옥탑방에서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를 예정. 이날 김재원은 뮤직뱅크 MC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임을 밝히며, 예능 만렙 옥탑방 MC들 앞에서 자신이 준비해 온 뮤직뱅크 진행 멘트를 시연하는데.
한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