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HITGS(힛지스), 데뷔 첫 ‘섬머소닉 방콕 2025’ 출격

송미희 기자
2025-05-27 17:22:14
기사 이미지
HITGS(힛지스), 데뷔 첫 ‘섬머소닉 방콕 2025’ 출격 (제공: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데뷔 첫 뮤직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HITGS(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이하 현지시간)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SUMMER SONIC BANGKOK 2025(섬머소닉 방콕 2025)'에 출격한다.

'SUMMER SONIC'은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도심형 페스티벌로, 올해는 8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 후 방콕에서 그 열기를 잇는다.

특히 HITGS가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이들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만큼이나 HITGS에게도 남다른 의미를 지닐 예정이다. HITGS는 'SUMMER SONIC BANGKOK 2025'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이 담긴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HITGS는 지난 4월 선보인 데뷔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 타이틀곡 'SOURPATCH(사워패치)'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여성 캐주얼 브랜드 '베티붑(Betty Boop)'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MEDIPEEL)' 모델 발탁,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화보를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 '5세대 슈퍼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데뷔 약 한 달 만에 대형 페스티벌 출격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HITGS의 탄탄한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HITGS는 뜨거운 관심 속 데뷔 활동을 마무리 했으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