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 아이돌 김강민이 고등학교 선생님 박진우를 향해 직진하며 덕심 충만 BL 로맨틱 코미디의 서막을 열었다.
나빛 고등학교 교사 나애준은 주말 내내 최애 아이돌 최시열 덕질에 심취한 나머지 급기야 그와 연애를 하는 꿈까지 꾸며 강렬한 월요일 아침을 맞이했다. 과거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메마른 일상을 살아가던 나애준에게 최시열은 삶을 버틸 수 있게 해준 원동력이나 다름없었다.
학교에서만큼은 철저히 일반인 코스프레를 하며 은밀한 덕질을 이어가던 중 나애준의 심장을 쿵하게 만든 뜻밖의 기회가 찾아왔다. 국민 아이돌 에이원 멤버 최시열이 고등학교 교생 선생님이 되는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나빛 고등학교에 오게 된 것.
심지어 최시열은 함께 예능을 찍을 담당 선생님으로 나애준을 지목했을 뿐만 아니라 쉴 새 없는 플러팅으로 나애준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촬영을 하는 동안 덕심을 들킬 위기도 쉼없이 찾아왔지만 나애준은 가까스로 이성을 붙잡으며 태연히 촬영을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일반인 코스프레 해제 위기에 놓인 나애준이 내적 갈등을 이어가는 동안 최시열은 나애준을 미묘한 표정으로 응시해 그의 속내를 궁금케 했다. 앞서 최시열은 예능 프로그램 기획안 속 나애준이라는 이름을 보고 예능에 출연하겠다고 결정했던 상황. 과연 최시열이 나애준을 어떻게 아는 것일지, 그에게 계속해서 접근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최애가 나타났다!’는 오는 매주 금, 토요일 티빙, 왓챠, 헤븐리, KT Genie TV, LG U+ TV, SK B tv, 일본은 후지 TV의 OTT 플랫폼 FOD, 미주는 아이치이(iQIYI), 그 외 가가울랄라(GagaOOLala) 등을 통해 공개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