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면가왕’ 이창섭 깜짝 출연

박지혜 기자
2025-09-06 08:35:27
기사 이미지
‘복면가왕’ 이창섭 깜짝 출연 (사진: MBC)

내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악귀 쫓는 호랑이’의 3연승 도전 무대와 복면 가수들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내일, 천상의 고음을 선사하는 6연승 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 소향을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파워풀한 가창력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이때 한 판정단이 이 복면 가수에 대해 “가수 소향을 연상케 하는 훌륭한 목소리”라며 극찬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예능부터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비투비 이창섭이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바로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예상치 못한 이창섭의 등장에 판정단 석이 들썩인 데 이어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한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하자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오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90년대 최고의 히트곡 '이브의 경고'의 원곡자이자 파워 보컬로 대한민국 가요계를 제패한 가수 박미경으로 추정되는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녹화장이 발칵 뒤집어졌다. 이때 '복면가왕'의 안방마님 신봉선이 그녀의 정체를 박미경으로 추리해 녹화장이 기대감에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단 하나의 황금 가면을 차지할 복면 가수는 내일 오후 5시 5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