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1억 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주술회전’의 레전드 에피소드를 그린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 이 오는 10월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일본 대표 만화가 아쿠타미 게게의 ‘주술회전’을 원작으로 하는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은 2006년 찬란했던 여름,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 두 주술사의 우정과 비극의 서막을 그린 영화. TV 애니메이션 2기의 인기 에피소드 ‘회옥∙옥절’을 재구성했으며, 5.1ch 서라운드 사운드 믹싱과 함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OST ‘Where Our Blue Is’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스크린에 어울리는 웅장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오프닝 ‘주술산책’과 엔딩 신규 일러스트까지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2일 최초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귀칼 무한성 다음 기대작”, “8월 무한성, 9월 체인소맨, 10월 회옥옥절 지리네” 등 극장가를 점령한 일본 애니메이션 라인업을 향한 감탄에 이어, “주술회전 최고점 에피”, “고죠 게토 보러 572번 극장으로 달려갈 예정”, “이때를 기다렸다 어쿠스틱 버전 들을 시간”, “아 미쳤다 드디어 온다 내 여름” 등 열렬한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의 연내 국내 개봉 소식과 2026년 1월 TV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3기 방영 소식까지 더해지며 팬덤의 열기는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극장가 재패니메이션 신드롬을 이어갈 올가을 최고의 기대작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은 오는 10월 1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