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로드 콘서트-골든보이스’가 1차 티켓 매진으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공연의 2차 티켓 판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존을 포함해 17일 오픈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소향, 2PM 준케이, 김기태, 브브걸, 먼데이 키즈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케이팝로드 측은 “콘서트 티켓 판매가 시작된 지 얼마되지 않아 좌석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며 “이는 팬들이 케이팝로드가 제시하는 새로운 팬덤 문화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한편, ‘케이팝 로드콘서트 - 골든보이스’는 오는 9월 27일 유네스코도시 이천도자기마을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케이팝 로드콘서트의 사전 프로모션이 오는 9월 18일(목)부터 20일(일)까지 사흘간 명동 예술극장 앞 케이팝로드 K-스테이션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루 평균 10만 명에 달하는 외국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농심과 협업한 ‘케이팝 데몬헌터스(K-POP DEMON HUNTERS)’ 한정판 상품과 함께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K-POP ROAD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한 뒤 사자보이즈 ‘갓’과 도포 착용 체험 전통 윷놀이 체험 K-POP DEMON HUNTERS 포토존 촬영 K-POP 굿즈 선물 증정 등 풍성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