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멋대로 - 과몰입 클럽’ 배우 최귀화가 ‘잡초’에 과몰입한 일상을 공개한다.
10월 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 5회에서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활약해 온 명품 배우 최귀화의 과몰입 라이프가 그려진다. 세 아이의 아빠 최귀화는 애지중지 키우고 있는 또 다른 보물, ‘잡초’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트리플 천만 배우이자, 최근 전세계적으로 흥행한 ‘오징어 게임3’와 ‘폭군의 셰프’에서 연달아 빌런 역할을 맡으며 ‘글로벌 빌런’에 등극한 최귀화. 특히 ‘폭군의 셰프’에서는 요리 재료를 빼돌리는 장면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했지만, 현실에서는 잡초를 널리 소개하고 알리는 ‘잡초 전도사’로 변신해 색다른 반전을 선보인다.
“잡초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싶다”는 그는 잡초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매니저, 동료 배우 등 지인들에게 권하는가 하면, 잡초를 찬양하는 노래까지 만든다고. 또한 스튜디오까지 잡초를 직접 들고와 ‘과몰입클럽’ 운영진들에게도 잡초 차를 권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최귀화는 잡초를 활용해 어떤 차와 음식 만들까. 이를 맛 본 지인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은 오늘(1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