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강야구'의 2025시즌 두 번째 직관 경기 티켓 예매가 오늘(7일) 오후 2시 티켓링크에서 시작된다.
JTBC 예능 '최강야구'의 두 번째 직관 경기 티켓 예매가 바로 오늘, 7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매번 매진 신화를 기록했던 '최강야구' 직관인 만큼, 이번에도 고척 스카이돔 좌석을 차지하기 위한 야구팬들의 치열한 '피켓팅'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번 직관 경기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최강야구' 브레이커스와 서울 야구 명문고 연합팀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최강야구' 브레이커스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찾아왔다. 이번 시즌 두 번째로 열리는 직관 경기의 티켓은 오늘(7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최근 '최강야구' 브레이커스는 '최강 컵대회'에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124회에서 한양대학교를 4대 2로 꺾고 예선 첫 승을 거두며 팀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층 더 강력해진 팀워크와 경기력으로 상승세를 탄 브레이커스가 이번 직관 경기에서도 팬들에게 멋진 승부를 선물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이번 상대는 서울 지역 야구 명문 고등학교의 유망주들로 구성된 연합팀으로, 패기 넘치는 고교 선수들과 레전드 선수들의 맞대결은 야구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치열한 티켓 예매(티켓팅) 경쟁으로 인해 현장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대안도 마련되어 있다. '최강야구'는 오는 16일 열리는 직관 경기를 OTT 플랫폼 티빙(TVING)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 안방 1열에서도 고척 스카이돔의 뜨거운 열기와 선수들의 생생한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JTBC '최강야구'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