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알바로바캉스’ 2차 티저… 이수지 눈물

한효주 기자
2025-11-11 14:36:05
기사 이미지
‘알바로바캉스’ 2차 티저… 이수지 눈물 (제공: MBC)

MBC 새 예능 ‘알바로 바캉스’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19일(수) 밤 9시에 첫 방송될 MBC ‘알바로 바캉스’ 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알캉스’(알바로 바캉스)는 알바를 하면 여행이 따라온다는 ‘로망 충족 워킹+홀리데이’를 뜻하는 말로, 이수지·정준원·강유석·김아영 4명의 대세 멤버가 뭉친 신개념 청춘 예능이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타국에서 즐기는 ‘여유’와 ‘낭만’에 대한 엄청난 기대감을 안고 한국에서 10000km 떨어진 탄자니아 잔지바르로 날아간 그들의 달콤한 일주일이 공개됐다.

[알바로 바캉스 2차 티저] 알바로 바캉스가 아닌 노동으로 바캉스? 알바즈의 일주일간 단짠 여행기, MBC 251119 방송

“여기 탄자니아야. 정신 똑바로 차려야돼” 


탄자니아 잔지바르에서 다양한 알바의 세계에 뛰어든 네 사람의 열일 현장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눈물 콧물 쏙 빼는 호된 아르바이트 현장에 내던져진 그들이 허리도 펴지 못한 채 무거운 짐을 옮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엄청난 노동의 무게를 짐작케 한다.

반면 고된 알바 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의 모습은 더욱 시선을 끈다.

“서로에 대해 조금 알아가는 기분이에요”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황홀한 순간들을 함께 해 나가며, 똘똘 뭉쳐 즐기는 모습 또한 보는 이들의 흥미를 고조시킨다. 그야말로 ‘단짠단짠 알캉스’ 속 대세남녀 4명의 전우애는 폭발했다.

“이렇게 헤어져야 하다니,,”

어느 덧 끝마치게 된 알캉스의 여정, 그들의 아쉬움은 더욱 컸다. 눈물 콧물 쏙 뺀 아르바이트만큼 눈물 콧물 쏙 뺀 청춘들의 우정과 추억, 눈물을 보이는 그들의 모습에서 알캉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해진다.

4명의 청춘남녀가 보낸 달콤한 일주일 속엔 어떤 이야기들이 숨어있을지, 워킹과 로망을 동시에 충족해주는 그들의 좌충우돌 여행기는 오는 11월 19일 (수) 밤 9시에 MBC에서 만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