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12월호를 K-뷰티 특집으로 선보인다.
‘싱글즈’는 12월호에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커버 스타로 내세워 K-뷰티의 정체성과 철학을 집중 조명했다. 이사배 본인과 K-팝 아이돌의 메이크업부터 오늘날 K-뷰티의 진수를 담은 화보, 미래의 K-뷰티 아이콘의 색다른 모습까지, 각각 ‘아이콘’, ‘젠더리스’, ‘Y3K’, ‘아티스트’라는 네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구성된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컨셉을 소화했다.
또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의 심사위원 4인인 정샘물, 서옥, 이사배, 이진수가 한자리에 모여 한국 뷰티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눈 인터뷰도 수록됐다.
국내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 이준성, 오성석, 박성희, 최민석과 협업한 홀리데이 화보도 함께 공개되며, 뷰티 산업의 정수를 담아냈다.
이사배는 커버 스타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저처럼 메이크업을 잘하게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다”며, 도구 사용법과 기초 튜토리얼에 집중했던 초기 활동을 돌아봤다. 커버 메이크업에 대해서는 “인물의 미세한 특징까지 표현하는 데서 큰 즐거움을 느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는 데 집중한다”고 전하며 메이크업을 ‘표현’의 도구로 바라보는 뷰티 철학을 밝혔다.
‘저스트 메이크업’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소감에 대해서는 “빠르게 변하는 상황 속에서도 유연하게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 참가자들에게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한국은 섬세한 손기술과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을 주도하는 허브가 됐다”며 K-뷰티의 저력을 강조했다.
더해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싱글즈’는 K-뷰티와 K-푸드의 성지인 명동에서 분식점 콘셉트의 이색 팝업 스토어 ‘다모아 뷰티’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체험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K뷰티의 진정한 가치를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2월호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