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라둥이들의 라오스 여행이 마지막 밤을 맞는다.
12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9회에서는 라오스 최종 목적지인 운무뷰 캠핑장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는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박지민의 모습과 함께, 다음 날 새벽 운무를 보기 위한 마지막 원정이 펼쳐진다.
라둥이들은 아침부터 시장에서 공수한 재료들로 저녁 식사 준비에 나선다. 캠핑 마니아 김대호부터 요리에 서툰 박지민까지 각자 메뉴 하나씩을 맡아 힘을 보태고, 우여곡절 끝에 캠핑 한 상을 완성한다. 완성된 상차림을 본 김대호는 “역대 캠핑 음식 중 가장 완성도 있는 한 상”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맛있는 식사와 함께 라둥이들은 여행을 돌아보며 진솔한 대화도 나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밤이 지나고 맞이한 새벽,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운무를 보기 위한 마지막 원정이 시작된다. 운무를 보기 위해 캠핑장보다 더 높은 산으로 올라가야 하는 상황. 예상보다 훨씬 험한 산길과 길을 가로막은 바위벽 앞에서 라둥이들은 “사람이 가는 길이 아니다”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운무 포인트에 도착해 라오스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절경을 눈에 담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캠핑장의 마지막 밤, 갈등과 웃음이 교차한 저녁 식사, 그리고 새벽 운무 원정까지. 라둥이들의 라오스 최종 여정의 결말은 오늘(2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