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TURN(에잇턴)이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ETERNAL FLAME’이라는 부제처럼, 이번 공연은 8TURN이 지금까지 쌓아온 시간과 감정을 하나의 불꽃으로 이어가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무대 위에서는 그간 발표한 곡들을 중심으로 한 탄탄한 세트리스트와 함께 8TURN 특유의 퍼포먼스 에너지와 라이브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지며 팬들과의 밀도 높은 소통이 펼쳐질 예정이다.
8TURN은 지난해 8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Electric Heart : 찬란하게 빛날’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국내외 각종 초청 무대와 페스티벌에 잇달아 출연하며 무대 안팎에서 존재감을 확장해왔다. 글로벌 무대와 대형 페스티벌을 통해 다져온 퍼포먼스 경험과 팀워크는 이번 팬콘서트에서 더욱 응집된 형태로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8TURN은 음악 활동을 넘어, 녹색소비를 독려하는 그린카드 캠페인, 굿네이버스 ‘유어턴’ 캠페인에 참여하며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실천의 접점을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오는 2월 개최되는 2026 8TURN FAN CONCERT [TURN TABLE : ETERNAL FLAME]의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