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오늘 첫 공개

서정민 기자
2026-01-17 08:37:56
기사 이미지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오늘 첫 공개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에 입성한 래퍼들이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갈 기회를 잡기 위해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친다.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이하 야차의 세계)가 뜨거운 기대 속 오늘(17일) 첫 공개된다. '야차의 세계'는 정해진 룰이 없는 극한의 환경에서 오직 랩으로 생존하는 힙합 서바이벌이다. 

생존하는 최후의 3인이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간다는 히든 규칙은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호미들(Chin-CK-Louie), 루피, 가오가이, 레디, 아프로, 데이비드 영인 킴, 행주, 이안 캐시, 라드 뮤지엄 등 지하 전장의 심판자로 활약할 실력파 마스터 군단까지 가세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쇼미더머니12' 1화에서 '야차의 세계'로 입장하는 언텔, 애쉬비, 크루셜스타, 도리코 등 탈락 래퍼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야차의 세계' 1화를 앞두고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 '야차의 세계'에 입성시킬 래퍼를 두고 고심하는 지코(ZICO)·Crush, GRAY(그레이)·로꼬, 제이통·허키 시바세키, Lil Moshpit·박재범의 모습은 기대감을 더했다. 과연 '쇼미더머니12' 프로듀서 8인의 선택을 받은 래퍼는 누가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정해진 룰도 규칙도 없이 배틀을 벌이는 극한의 상황에서 래퍼들은 연합과 배신, 전략 싸움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 치트키를 꺼낸다. 치열한 생존 경쟁이 예고된 만큼 첫 배틀부터 ‘야차’ 그 자체인 명승부가 펼쳐진다고. 마스터 군단을 기립시킨 래퍼들의 명승부가 어떻게 탄생할지,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갈 수 있는 최후의 배틀에 이목이 집중된다. 

최효진 CP는 “'쇼미더머니' 시리즈를 다년간 진행하면서 시청자분들께 어떻게 하면 새로운 서사를 보여드릴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다. 그 결과 티빙에서만 단독 공개되는 '야차의 세계'가 탄생하게 됐다”라면서 “'쇼미더머니12' 이야기 구조에 '야차의 세계' 랩 배틀이 더해진다. 두 세계를 넘나들며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첫 방송부터 레전드 힙합 서바이벌의 진수를 선보인 '쇼미더머니12'의 또 다른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는 오늘(17일)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기사 이미지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는 탈락 래퍼들이 정해진 룰 없는 극한의 랩 배틀을 통해 생존을 겨루고, 최후의 3인이 <쇼미더머니12>로 복귀하는 히든 규칙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힙합 서바이벌이다. 지코·크러쉬, 그레이·로꼬, 박재범 등 프로듀서 군단과 호미들, 루피, 행주 등 실력파 마스터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이며, 연합과 배신, 전략이 난무하는 치열한 배틀 속에서 명승부가 예고된다. <쇼미더머니12>의 또 다른 세계관을 확장한 <야차의 세계>는 오늘(17일)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오늘 첫 공개 (사진=티빙)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