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드라이브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싱글 활동과 팬콘서트에 이어 OST까지 접수하며 차세대 K-팝 보이그룹으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SBS 금토드라마 ‘김부장’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GO! GO!’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비트가 어우러진 록 힙합 장르의 곡이다. 복수를 향해 질주하는 인물의 감정을 담아냈으며, 알파드라이브원의 거친 보컬과 날카로운 랩이 곡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번 OST 참여를 통해 알파드라이브원은 무대 위 에너제틱한 매력뿐 아니라 보다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표현력을 선보였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달 프롤로그 싱글 ‘노 스쿨 투모로우’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OMG!’로 활동했다. 청춘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주목받으며 신인 그룹으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들은 최근 인천 팬콘서트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in INCHEON’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일본 요코하마와 홍콩에서 글로벌 팬콘서트 투어를 이어간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이 참여한 드라마 ‘김부장’ OST Part.1 ‘GO! GO!’는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