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단발병 퇴치! 셀럽들의 긴 머리 스타일링

정혜진 기자
2025-01-21 09:27:43
@hhh.e_c.v

헤어스타일 고민은 언제나 끝이 없다. 특히 계절이 바뀔 때쯤 찾아오는 단발병은 여자들의 영원한 난제.

단발과 긴 머리 사이에서 또 한 번 큰 고민에 빠졌다면 이번 시즌엔 단발 욕구는 잠시 내려놓고, 길게 기른 머리를 다양한 스타일로 변형해 보는 건 어떨까.

셀럽들의 매력적인 긴 머리 스타일을 참고한다면 ‘단발병’은 잠시 잊고 긴 머리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을 것.

@imnotningning

가장 여성스럽고 실패 없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닝닝처럼 굵고 풍성한 웨이브 헤어에 도전해 보자. 특히 둥근 얼굴형이나 볼살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웨이브 헤어는 입체감을 더해줘 더욱 세련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조금 더 자연스럽고 가벼운 느낌을 원한다면, 레이어드 컷을 더해보자. 더욱 부드럽고 볼륨감 넘치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hhh.e_c.v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도 포인트를 주고 싶은 날, 홍은채처럼 리본 헤어핀을 선택해 보자. 홍은채는 핑크 니트 톱과 매치한 리본 헤어 핀 조합으로 동화 속 공주 같은 무드를 완성했다. 긴 생머리를 고수하고 이들에게 헤어 핀은 필수, 손쉽게 특별한 포인트를 연출할 수 있는 완벽한 패션 키가 될 수 있다.

@hye_yoon1110

김혜윤은 로맨틱한 브레이드 헤어에 나비 핀을 더해 걸리시한 느낌을 강조했다. 느슨하게 풀린 브레이드 헤어와 자연스러운 잔머리 연출은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자아낸다. 여기에 곳곳이 꽂아 있는 나비 핀은 한층 더 아기자기한 무드를 연출해 줬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