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신동이 숙취해소제 브랜드 주당의비결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됐다.
신동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다 보면 일상의 컨디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더 많은 분들이 주당의비결과 함께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동 씨는 대중과의 소통 능력이 뛰어나고, 실생활과 밀접한 공감형 이미지를 가진 아티스트”라며 “제품에 대한 신뢰와 진정성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주당의비결은 신동과 함께 지면 광고, 인터뷰 영상, 회복 루틴을 담은 숏폼 콘텐츠, 스토리 중심의 유튜브 콘텐츠 등 다채로운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하며, 주요 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집중 홍보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카카오선물하기, 쿠팡, 올리브영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신동과 협업한 신규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동남아시아, 일본, 북미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다국어 전략도 본격 추진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