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야당’ 박해준·강하늘 ‘유퀴즈’ 출격

이진주 기자
2025-04-16 09:07:32
‘야당’ 박해준·강하늘 ‘유퀴즈’ 출격 (제공: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압도적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4월 극장가 흥행 강자로 부상한 영화 ‘야당’의 박해준, 강하늘이 각각 오늘 16일과 오는 23일 오후 8시 45분, 2주 연속으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영화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이다. “통쾌하고 짜릿한 마약판 ‘내부자들’“, “아는 맛인데 확실히 새롭다!”, “살벌하게 재밌다! 오락영화에 검찰 비판을 진하게 녹여낸, 타이밍 기가 막힌 영화!” 등 개봉 전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영화 ‘야당’의 주역 박해준이 바로 오늘(16일)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최근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양관식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데 이어 이번 영화 ‘야당’에서도 오상재 역으로 새로운 얼굴을 선보일 박해준은 MC 유재석, 조세호와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뿐만 아니라 4월 23일(수) 오후 8시 45분에는 ‘야당’의 또 다른 주역 강하늘도 연이어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강하늘은 작품 속 그가 맡은 이강수 캐릭터처럼 유쾌하면서도 진중한 면모를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펼칠 것을 예고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