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낳은 밴드 미도와 파라솔이 OST로 컴백한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미도와 파라솔이 부른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미도와 파라솔은 ‘언젠가는’, ‘넌 내게 반했어’, ‘이젠 잊기로 해요’, ‘밤이 깊었네’ 등 드라마의 서사를 관통하는 선곡과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합주로 극의 감동과 재미를 배가한 바 있다. 나아가 ‘아로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드라마만큼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훈훈한 케미스트리 속에 다수의 명곡을 선보여 온 미도와 파라솔이 들려줄 새 OST에도 기대가 모인다.
특히, 스튜디오 마음C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2에 이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제작에도 참여한 만큼 ‘OST 명가’ 타이틀을 더욱 강화할 웰메이드 트랙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리노·승민·아이엔, 안유진(IVE), 도경수(D.O.), 윈터(WINTER), 민니((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도겸(SEVENTEEN) 등 국내 최정상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매주 색다른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미도와 파라솔이 참여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