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송소희, 5월 단독 공연 개최...올 스탠딩 공연 첫 시도

송미희 기자
2025-04-16 13:28:50
송소희, 5월 단독 공연 개최...올 스탠딩 공연 첫 시도 (제공: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싱어송라이터 송소희가 오는 5월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5월 23일 개최를 앞둔 '2025 SONG SOHEE CONCERT : 롤링 30주년 기념 공연'은 홍대 인디 음악의 상징인 롤링홀 개관 3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기념 공연의 일환으로 전개된다. 

장르와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가운데 당당히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송소희는 티켓 예매 일정과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몽환적 색채가 돋보이는 포스터는 지난해 발매한 송소희 첫 미니 앨범 '공중무용'의 커버를 떠올리게 한다. 나비를 담은 앨범 커버는 변화와 성장 그리고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는 음악으로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시의 포부를 담았다.

싱글맘 황정음의 지금과 앞으로… 타로가 알려준 뜻밖의 미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는 5월 선보일 단독 공연에 대해 "러닝타임 90분 동안 싱어송라이터 송소희로 선보인 기발매 자작곡부터 커버곡까지 버라이어티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송소희의 음악 세계 총망라, 밴드 라이브로 풍성함을 더할 셋리스트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는 "이번 공연은 송소희 음악 역사상 첫 스탠딩 공연으로 관객과의 교감이 돋보이는 공연이 될 전망"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송소희 롤링 30주년 기념 공연은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