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바이아(VIVAIA)가 현재 61개국 이상에서 다이렉트 투 컨슈머(DTC) 방식으로 다양한 트렌디한 신발을 선보이며, 글로벌 공급업체와 협력해 재활용 및 지속 가능한 소재를 활용하고 있다.
비바이아는 2020년 미국에서 런칭한 글로벌 친환경 여성 신발 브랜드로, 환경을 고려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여성들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바다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섬유로 신발을 제작, 환경 보호와 스타일을 동시에 실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비이아는 인기 모델인 마고트 메리제인(Margot Mary Jane)을 비롯해 크리스티나(Cristina) 등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마고트 메리제인 모델은 15만 켤레 이상 판매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으며, 제니는 코첼라에서 마고트 메리제인 루비 레드 컬러를 착용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또한 알렉사 청, 이주영, 애슐리 리아오 등의 셀럽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여름용 메쉬 버전이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리스티나(Cristina)와 미셸(Michelle) 2.0은 얼루어 코리아 3월호 화보에서 슈화가 선보인 제품으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 속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비바이아 관계자는 “비바이아(VIVAIA)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여성들에게 스타일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선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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