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이 ‘만능 싱어송라이터’ 진가를 입증할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6시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HOOK)’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민혁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보하라(Bora)’다. 이 외에도 ‘브이’, ‘로지’, ‘엑스오엑스오’, ‘컬러풀’, 그리고 지난 5일 ‘워터밤 서울 2025(WATERBOMB SEOUL 2025)’ 공연에서 깜짝 선공개한 ‘젖어’, ‘탈출각’까지 총 7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그간 솔로는 물론 비투비 앨범에서도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이민혁은 이번에도 타이틀곡 ‘보하라’를 포함한 전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더 짙어진 자신만의 음악색과 감성을 녹인 신보를 통해 한층 더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이민혁의 솔로 컴백은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2집 ‘붐(BOOM)’ 이후 3년 만으로, 오랜 시간 허타(HUTA)의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는 중이다.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은 것에 이어 이날 오후 6시에는 ‘훅’의 전곡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