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윤은혜, 김종국 결혼 소식 후 SNS에 “스트레스”

송미희 기자
2025-08-20 13:41:20
기사 이미지
윤은혜, 김종국 결혼 소식 후 SNS에 “스트레스” (출처: 윤은혜 인스타그램)


배우 윤은혜의 SNS 게시물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윤은혜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베복 콘서트 연습!!! 9월이 점점 빨리 다가오넹네 떨리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윤은혜는 베이비복스 콘서트 연습 중인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윤은혜는 자신의 얼굴을 배경으로 깨진 하트와 눈에 불꽃이 핀 이모티콘을 올리기도 했다.

이어 윤은혜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INFJ,, INFP.. 두 다 나잖아….아웅 스트레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윤은혜의 잇다른 게시물들은 과거 열애설에 휩싸였던 김종국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 18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에 "언젠가 이런 글을 써서 올릴 날이 오지 않을까 늘 마음 속으로 준비해왔지만 막상 이렇게 글을 준비하다 보니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떨리고 긴장된다"며 "저 장가간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X맨'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한 뒤 17년째 '예능계 러브라인의 전설'로 남아있다. 지난 2022년에는 윤은혜가 개인 채널에 업로드한 콘텐츠로 인해 두 사람이 과거 열애했다는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다. 그러나 양측은 서로의 열애를 한 번도 인정하지 않았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해 12월 '2024 KBS 가요대축제'에서 베이비복스 멤버들과 함께 '겟 업'(Get up), '우연'(우울한 우연), '킬러'(Killer)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불화설 등에 해명하며 멤버들과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며 근황을 전해왔었고, 오는 9월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