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채영이 첫 솔로 앨범 콘셉트 티저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3일~5일 채영 마음속 존재하는 작은 세계 'LIL FANTASY'를 향한 여정을 형상화한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 가운데, 6일 0시 이어지는 스토리의 마지막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사진에서는 'LIL FANTASY'를 찾아 모험하던 채영이 발견한 성 안으로 들어선 모습이 담겼다.
창문, 열쇠 등 오브제를 활용해 문 너머 미지의 세상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고 채영의 스타일리시한 멋과 감각적 분위기, 이색적인 연출이 삼박자를 이루며 유니크함을 완성했다. 'LIL FANTASY' 안에서 꽃피운 그녀만의 여러 이야기를 어떻게 음악으로 구현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새 앨범은 타이틀곡 'SHOOT (Firecracker)'를 필두로 'AVOCADO (feat. Gliiico)', 'BAND-AID'(밴드-에이드), 'GIRL'(걸), 'RIBBONS (feat. SUMIN, Jibin of Y2K92)'(리본스 (피처링 수민, 지빈 오브 Y2K92)), 'DOWNPOUR (with Kai)'(다운푸어 (위드 카이)), 'BF'(비에프), '그림자놀이', '내 기타', CD온리 트랙 'Lonely doll waltz'(론리 돌 왈츠)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채영이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 올리며 개성을 녹였고 유수 작가진이 합세해 시너지를 더했다.
한편 채영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LIL FANTASY vol.1' 및 타이틀곡 'SHOOT (Firecracker)'는 9월 12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발매 하루 전인 11일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하우스에서 앨범 프리 리스닝 이벤트를 진행하고 팬들과 컴백 전야를 함께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