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갓세븐 유겸, 군백기 채운 스윗

송미희 기자
2025-10-28 07:30:39
기사 이미지
갓세븐 유겸, 군백기 채운 스윗 (제공: AOMG)


아티스트 유겸(YUGYEOM)이 반전 매력으로 군백기를 채웠다.

지난 27일 유겸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정규앨범 ‘Interlunar (인터루나)’의 7, 8번 트랙인 ‘Mine (마인) (Feat. KIRIN)’, ‘Set Me Free (셋 미 프리) (Feat. 개코)’의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라이브 클립 콘텐츠는 유겸이 입대 전 팬 사랑을 담아 준비한 선물이다. 지난 6일부터 정규 2집 수록곡별 영상이 차례로 오픈되며 글로벌 아가새(갓세븐 팬덤명)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날 새롭게 베일을 벗은 ‘Mine’ 영상에서 유겸은 화려하고도 따스한 색감의 조명과 어우러져 스윗한 노랫말을 전했다. 부드러운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 유겸은 온기와 설렘이 동시에 느껴지는 표정 연기로 팬심을 녹였다. 여기에 감각적인 제스처를 더해 보는 즐거움을 높였다. 

유겸 (YUGYEOM) - 'Mine (Feat. KIRIN)' Official Live [Interlunar]


이어 ‘Set Me Free’로는 한층 차분하고 치명적인 무드를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극대화했다. 

유겸이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2집 ‘Interlunar’는 공백기를 달이 보이지 않는 기간인 Interlunar에 빗대어 다시 만날 것이란 믿음의 메시지를 풀어낸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Shall We Dance (쉘 위 댄스)’, 앨범과 동명의 ‘Interlunar’를 내세웠으며, 후디, 다이나믹 듀오 개코, 코드 쿤스트, 세븐틴 버논 등 아티스트와 협업한 총 10곡이 실려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지난 9월 육군 군악대에 입대한 유겸은 앨범뿐만 아니라 국내외 콘서트로 입대 전까지 열일 행보를 펼쳤다. 국내 첫 솔로 콘서트, 방콕 앙코르 공연을 포함해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10개 도시, 북미&라탐 9개 도시를 순회한 2024-2025 솔로 월드 투어 ‘TRUSTY (트러스티)’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갓세븐 완전체로는 서울과 방콕에서 대규모 단독 콘서트 ‘NESTFEST (네스트페스트)’를 전석 매진 기록과 함께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