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신성, 아시아를 사로잡다… ‘제20회 아시아모델어워즈’ 트로트 부문 아시아 인기상 수상

김연수 기자
2025-10-28 16:41:54
기사 이미지
신성, 아시아를 사로잡다… ‘제20회 아시아모델어워즈’ 트로트 부문 아시아 인기상 수상 (사진: bnt뉴스 DB) 


트로트 가수 신성의 당당한 매력과 폭넓은 인기가 마침내 아시아 무대에서 인정받는다.

신성은 오는 30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에서 열리는 ‘제20회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트로트 부문 아시아 인기상을 수상한다. 이번 수상은 국내를 넘어 K-트로트의 매력을 아시아 전역에 알린 공로를 높이 산 결과다.

기사 이미지
신성, 아시아를 사로잡다… ‘제20회 아시아모델어워즈’ 트로트 부문 아시아 인기상 수상 (사진: bnt뉴스 DB) 


신성은 2014년 앨범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실력파 가수로 여러 분야에서 왕성히 활동해 왔다. 그는 MBN ‘불타는 장미단’ 준우승자로 대중에게 인지도를 쌓았으며 최근 발표한 신곡 ‘얼큰한 당신’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성은 무대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다재다능함을 뽐내왔다. ‘효자촌’, ‘가화만사성’ 등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공개했으며, 최근에는 ‘렛츠고 파크골프’ 트로트 가수 특집 편에 출연해 뛰어난 입담과 수준급 골프 실력을 보이며 대중의 친근감을 높였다.

한편,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제20회 아시아모델어워즈’는 아시아 톱모델, K-POP 아티스트, 배우, 예능인 등이 함께하는 대중문화예술 시상식이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인 이번 시상식에는 신성을 비롯해 김민종, 예지원, 윤시윤, 팝핀현준 등 한류를 이끄는 다수의 스타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김연수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