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손태진, 호떡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송미희 기자
2025-11-26 10:50:44
기사 이미지
손태진, 호떡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제공: 미스틱스토리)


가수 손태진이 호떡 브랜드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손태진은 오늘(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최근 발매한 싱글 '사랑의 멜로디'와 '서울호떡'의 컬래버레이션 이미지를 공개, 음악과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이색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손태진은 신곡 '사랑의 멜로디'의 콘셉트를 '사랑호떡'이라는 테마로 시각화한 스페셜 패키지를 내놓는다.

손태진과 '서울호떡'이 공동 개발한 '사랑의 멜로디' 패키지에는 사랑호떡과 음료가 세트로 구성되며, 손태진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구매 고객에게 특전으로 제공된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되는 가운데, 단순 브랜드 협업을 넘어 팬들이 실제로 맛보고 소장할 수 있는 오감 만족 프로모션으로 달콤한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18일 발매한 손태진의 신곡 '사랑의 멜로디'는 화려한 브라스 사운드와 경쾌한 업템포 리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손태진 특유의 풍성한 보이스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직관적인 노랫말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에 '사랑의 멜로디'는 발매 직후 벅스 성인 차트 1위를 기록, 꾸준한 음악적 성장과 친근한 대중성을 바탕으로 손태진은 '대세 국민 가수'로의 꾸준한 활동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손태진은 오는 12월 6~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을 개최한다. '손태진의 시간'을 주제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에 걸맞은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