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트맨’ 문채원, 오늘 ‘유튜브 하지영’ 출연

이현승 기자
2026-01-21 10:25:07
기사 이미지
‘하트맨’ 문채원, 오늘 ‘유튜브 하지영’ 출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하트맨’의 주역인 문채원이 오늘(2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하지영’에 출연한다. 

2026년 새해 극장가에 해피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영화 ‘하트맨’의 주역 문채원이 개봉 2주차에도 열혈 홍보를 이어간다. 바로 오늘 21일 MC 하지영이 진행하는 유튜브 ‘유튜브 하지영’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채원은 ‘하트맨’ 속 보나 캐릭터와 실제 자신과의 싱크로율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MC 하지영과 마주 앉아 연기 인생, 삶의 태도 등 솔직하게 풀어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인터뷰 토크 콘텐츠는 ‘유튜브 하지영’이 처음이라고 소개한 그녀는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이야기도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하트맨’ ‘유튜브 하지영’ 문채원 편은 총 2부로 21일과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영화 ‘하트맨’ 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로, ‘히트맨’ 시리즈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따뜻한 가족애와 웃음을 선사하여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등 매력적인 배우들 및 김서헌 아역 배우까지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코믹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힌편 영화 ‘하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