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나만의비밀’ 오늘부터 안방서 본다

한효주 기자
2026-02-10 13:12:41
기사 이미지
‘나만의비밀’ 오늘(10일)부터 안방서 본다 (제공: 누리픽쳐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스미노 요루 작가의 원작을 기반으로 한 청량 판타지 로맨스 영화 ‘나만의 비밀’이 2월 10일(화) 바로 오늘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각자의 방식으로 타인의 감정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다섯 명의 청춘들이 비밀을 숨긴 채 서로의 감정을 읽고 감추고 오해하며 맞춰가는 청량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 영화 ‘나만의 비밀’이 바로 오늘부터 IPTV와 온라인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나만의 비밀’은 국내에서도 흥행에 성공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원작자이자 일본 젠지 감성 대표 작가 스미노 요루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관심을 모았다.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상영되어 관객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고, 개봉 후 관객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안기며 호평받기도 했던 영화 ‘나만의 비밀’은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의 나카가와 슌이 각본과 감독을 맡아, 불안하지만 빛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섬세한 연출로 그려냈다. 

특히 다섯 명의 청춘들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감정을 본다는 흥미로운 설정과, 청소년기를 지나고 있거나 청소년기를 겪어봤던 이라면 더욱 이해할 만한 요소들은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쿄 역 오쿠다이라 다이켄부터 미키 역 데구치 나츠키, 즈카 역 사노 마사야, 파라 역 키쿠치 히나코, 엘 역 하야세 이코이까지 일본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들이 열연해 빛나는 케미를 선보였다. 이렇듯 다채로운 장점이 어우러진 영화 ‘나만의 비밀’은 IPTV와 VOD 서비스 오픈을 통해 아쉽게 극장 관람을 놓친 관객은 물론, 다시 영화의 풋풋한 설렘과 짙은 여운을 즐기고 싶은 관객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나만의 비밀’은 바로 오늘(10일)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쿠팡플레이,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